올해 #코치 가 하위 브랜드로 런칭한 #코치토피아 는 2번이나 매진되었어요. 그리고 코치는 이제 '#아울렛' 게임을 바꾸고 있답니다. 코치가 아울렛에서 탈피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만약 아울렛이 코치의 주요 타겟인 #Z세대 와의 주요 접점이라면요?
최근 태피스트리의 코치(Coach)는 미국 Z세대 사이에 새로운 잇걸백(It-girl Bag)이 되고 있어요.
태피스트리가 카프리 홀딩스를 인수한다고 발표하면서, 이 프리미엄 이코노미 계열의 브랜드들로 이뤄진 글로벌 4위 규모의 럭셔리 기업이 '마이클 코어스'라는 골치 아픈 숙제를 잘 풀어갈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는데요.
Forbes에선 태피스트리가 에루샤로 언급되는 '하이엔드 럭셔리와는 다른 흥미로운 플레이를 하는 기업'이라 언급한 바 있어요. 태피스트리의 브랜드 전략은 브랜드의 장인정신이나 독창성, 유일무이함 같은 포인트를 어필하는 것이 아니에요. 그보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 재미와 같은 요소를 흥미롭게 브랜드에 믹스해 젊은 세대를 유입시키죠. 즉, 제품에 대해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