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파죽지세로 성장 중인 #Coach 가 실적 발표에서 특별히 언급한 아이템이 있었어요. 지금 Z세대들의 새로운 명품으로 사랑받는 이 브랜드 제품 중, 특히 #Z세대 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 뭔지 아시나요? Z세대의 가장 큰 특징은 '참여'와 '커스텀'이랍니다. 특히 북미에선 이 흐름이 강하니 알아두셨으면요.
코치(Coach)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어요.
코치, 케이트 스페이드,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모회사인 Tapestry는 5월 8일 강력한 3분기 실적을 발표했어요. 총 매출은 7% 성장한 1.58 billion이었고, 그중 코치의 매출은 무려 13% 늘었답니다.
Tapestry의 주가는 지난 1년 사이 무려 78.66% 뛰었어요. 지난 5년 사이에는 445% 성장하면서 여느 테크 기업 못지 않은 그룹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Michael Kors를 운영하는 Capri와의 M&A가 무산된 뒤 주식 시장에서 잠시 주춤하는가 싶었지만, Coach를 중심으로 한 강력한 성장은 다시 기업 실적 전체를 부스팅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