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산업은 지난해 너무 올라버린 #가격 때문에 외면받았죠. 하지만 #코치 와 #랄프로렌 모두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어요. 놀라운 건 이들 또한 가격을 많이 인상했다는 거예요. #가격인상 에도 기술이 필요하답니다. 바로 #가치 와의 밀당인데요. 코치와 랄프로렌의 전략으로부터 한 수 배워볼까요? 최근 럭셔리 시장에선 초고가 브랜드들이 가격 인상을 과도하게 단행하며 소비자들이 이탈했단 이야기는 여러 번 말씀드린 바…

다시 ‘패션 편집숍’의 시대: 다만 ‘디지털 혁신’ 중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