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 #그릭요거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초바니 가 아직도 놀라운 기세로 성장 중이란 거 아시나요? 이제 런칭한지 20년이에요. 초바니는 지금도 새로운 혁신을 계속하고 있어요.
아직도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초바니(Chobani).
닐슨IQ(NielsenIQ)와 초바니가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10월 25일로 끝난 1년간 초바니의 소매 매출은 전년 대비 무려 28.3% 증가했어요. 대형 식품기업들이 줄줄이 매출 하락을 겪는 가운데, 초바니는 크리머·커피·고단백 그릭요거트를 찾는 소비자 덕분에 사업 전반에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죠.
초바니가 창립된 지 20년이에요. 이 기업은 꾸준히 영양가 있는 저당 제품, 맛과 접근성을 갖춘 제품에 포커스를 두어, 가격에 민감하면서도 더 신중한 소비를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우위가 되어왔어요.
전체 식품 업계는 물가 상승으로 크게 흔들리고 있어요. 닐슨에 따르면, Conagra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