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이 최초의 #클린뷰티#N1_de_CHANEL 을 런칭했어요.
이 라인의 핵심성분은 #JBeauty 트렌드에서 왔답니다.
일본발 #츠바키유 트렌드가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 이어지네요.
과연 시장은 어떻게 반응할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클린 뷰티(Clean Beauty)는 2021년 뷰티 시장에서 가장 큰 화두였어요. 이제 샤넬(Chanel)도 클린뷰티 대열에 합류합니다.
샤넬은 성분의 97%가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뤄진 'N°1 de CHANEL'이란 이름의 스킨케어/메이크업라인을 선보였어요.
N°1 은 샤넬 최초의 클린 라인이에요. 이 이름은 가브리엘 샤넬이 1940년대에 출시했던 향수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이 라인의 시그너쳐 성분은 브랜드 샤넬의 설립자 가브리엘 샤넬(Gabrielle Chanel)의 아이코닉한 꽃 카멜리아(동백)예요.
동백꽃은 샤넬 어패럴의 브로치 장식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꽃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