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폐지는 예상보다 늦어지고 있지만, 이미 광고주들은 쿠키 마케팅을 떠나고 있어요. 앱내에서 퍼스트데이터로만 광고하냐구요? 에이~ 그럼 신규가 안생기잖아유?대세는 #쿠키없는_타겟팅 이에요. 쿠키리스 타겟팅 방식은 하나가 아니에요. 애드테크 기업들은 너도 나도 뛰어들어 흑기술을 개발하고 있어요. #애드테크 의 다음 거성이 되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랍니다. 여기 #Captify 와 #LiveRamp 이야기를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쿠키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