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뷰티브랜드 들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요.이제 그들은 글로블 트렌드를 답습하지 않고, 스스로 트렌드를 만듭니다.#CBeauty#스타트업 하나가 일으킨 #립머드 붐, 어떤 제품이고 어떤 파장을 일으켰는지 알아볼까요?edited by sasshi(박주민)중국의 C Beauty 브랜드들은 이제 글로벌 뷰티 씬에 존재하지 않는 카테고리를 창조할 정도로 창의적이에요.최근 중국에서는 ‘립 머드(Lip mud)’란 제품군이 립밤과 립글로스, 립스틱 시장을 대체하는 새로운 제품군으로 부상하고 있어요. 그래서 거의 하룻밤…
日 Shiseido의 새 프로젝트 ‘스킨 액세서리’
이제 #뷰티 의 카테고리가 ‘화장품’을 넘어서게 될지도요. 일본 #시세이도 가 ‘스킨 액세서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