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국민복 M&S는 원래 자체 라벨만 판매하던 SPA였어요. 하지만 이들의 온라인은 이제 써드파티 브랜드들도 판매하는 마켓플레이스로 확장했답니다. 이 전략적 변화가 어떤 성과를 가져왔을까요? 기존에 취약하던 남성 고객과 젊은 층 유입이 늘고 있어요. 조금 더 자세히 들어볼까요? 최근 패션계에선, 자사몰에 제 3의 브랜드를 입점시켜 큐레이션된 마켓플레이스로 확장하려는 시도가 점점 늘고 있어요. 영국의 M&S(Marks & Spencer: 막스앤스펜서)도…

Uniqlo가 올해 실적 가이던스 ‘상향’ 조정: 이 기업이 매출과 마진을 방어하는 법
기업들이 너도나도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조정하고 있지만, #유니클로 를 운영 중이 패스트리테일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