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속에 가파르게 성장하는 브랜드가 있어요.
#BootBarn 은 #전년비 #두배성장 을 기록하며 이변을 일으킵니다.
#니치, #카테고리킬링, 그리고 바른 #경영적판단,
미래의 패션브랜드는 어때야 할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패션계는 글로벌하게 지독한 불황에 놓여있어요. 경기가 좋고 나쁨을 떠나 소비자들은 점점 패션상품을 덜 사고 있습니다.
경기가 좋아진다고 해도 소비는 다른 쪽으로 풀리죠. 여행이나 여가, 식사와 같은 생활옵션은 나를 치장하는 옵션보다 더 큰 품목이 되고 있어요.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전년대비 두배씩 성장하는 브랜드가 있답니다. 이 브랜드를 보고 있으면, 미래엔 어떤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는지 영감을 얻을 수 있어요. 이 브랜드는 1978년 설립된 Boot Barn이란 브랜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