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BUY-아마존, 적에서 동지로
by
sohee
2018-04-27
오래살고 볼 일이에요.
#아마존이 #어딘가 #변한거같아요.
누군가는 #베스트바이가 #당할거라고 하겠지만,
글쎄요? 둘의 계약은 잘보면, #의외로 #찰떡궁합 일지도요. ㅋㅋㅋ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이렇게 또 한 주가 가고 한 달이 가네요. 근데 전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 게요. 왜 4월이잔인한 달인 거에요? 살면서 4월을 잔인하다고 느낀 적이 없어서 말이죠. ㅋㅋㅋ 이번 4월은 날씨가 하도 꾸물꾸물해서 왔다갔는지 어쨌는지도 모르겠네요. 다음 주면 계절의 여왕이 5월인데 제발 화창한 날이 많았음 좋겠어요.
오늘은요. 베스트바이랑 아마존이 파트너십을 맺었단 이야긴 아마 들으셨을 거에요. 어떤 분은 이게 뭐 대수냐 싶으시겠지만, 허허허.. 이 사건은 정말 대단한 사건이랍니다.
베스트바이가 누군가요? 아마존이 성장하면서, 가장 큰 왕펀치를 가장 처음으로 뚜드려맞은 데가 베스트바이였어요. 왜냐면 초창기 아마존이 주구장창 팔아대던 건 바로 소형가전들이었으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베스트바이에게 있어 아마존은 가장 강력한 라이벌이거든요. 근데 니들 둘이 왜 손을 잡는 거니..?란 의구심이 들 수밖에요.
미국의 리테일 전문가인 Doug Stephens는 자신의 트위터에서 이런 말을 남겼답니다.
"그들의 선택이겠지
Related Posts
2023-03-12
리테일러가 ChatGPT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2023-01-16
Microsoft, “리테일 미디어 하시게요? 저랑 손잡아요”
2023-01-11
아마존에서 짭이 팔리면 아마존의 책임
Most Viewed Posts
오늘일주일한달
- 케어링,Kering Beauté 로레알에 매각: 뷰티사업 쉽지 않네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10-10.16)
- CeraVe x NBA : 늘어나는 뷰티 X 스포츠 콜라보
- 日 COUNTERWORKS: 테넌트와 상업시설을 연결하는 프롭테크 플랫폼
- Chewy+ : 펫 비즈니스와 유료멤버십이란 바른 매칭
- 중동지역의 K뷰티 리테일러 ‘코리아타운’을 아시나요?
- UB Marketplace: 울타가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런칭
- [VIP] 백화점 실적에 대한 기대
- 日 이온리테일이 새로운 뷰티헬스 매장 포맷 도입
- 세포라가 ‘反아마존’ 전략으로 승부하는 법
- ‘휴리스틱 경영’과 ‘지식 경영’의 차이
- 뉴욕이 전광판으로 도시재생한 방법 ①-One Times Square란 계륵과 특별조명규제
- 젠트리피케이션의 젠틀한 해결 : 뉴욕의 TDR(Transfer of Development Rights)
- 日 ‘초저가 슈퍼’ 라무(LAMU) : 저가로 ‘버는’ 방법은요
- 점점 확장되는 Coach의 커피숍 비즈니스
- Aldi : ‘저렴이’ 슈퍼마켓의 흥하는 소셜미디어 전략
- 향수와 세탁: Bath & Body Works도 세탁 시장에 진입
- K핸드백에 대한 글로벌 관심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10-10.16)
- 미국의 알루미늄 관세가 뷰티에 드리운 그림자
- ZARA가 최근 플래그십을 어떻게 바꾸는지
- Meta가 오프라인 안경점을 낸다고 합니다
- 베트남 파워: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와 ‘이온몰 하동점’의 굉장한 트래픽
- ‘홈페이지의 종말’: 온라인몰이 GEO 시대에 대비하는 법
- 日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소매업이 아니라 부유층 비즈니스(1)
- 日 뉴우먼 다카나와: 28층에 공중정원이 있는 새로운 컨셉의 쇼핑몰
- 오클리 매장에 스마트안경 테스트 코너가 오픈
- 日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소매업이 아니라 부유층 비즈니스(2)
- Grok :일론머스크의 섹시하고 매운 19금 스탈 AI의 세계
- 일본 정부 “AI와 함께 ‘블록체인’이 국가과제입니다”
News
한섬의 온라인 부문이 올해 거래액 4,000억 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는 2020년 2,500억 원 수준에서 5년 만에 60% 이상 성장한 수치입니다. (뉴데일리 보도)
9월 19일 티몰에 오픈한 무신사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2주 만에 거래액 5억 원을 돌파했고, 같은 기간 순방문자(UV) 120만 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패션비즈 보도)
쿠팡이츠가 서울 지역 배달앱 결제액 1위를 차지하면서, 한때 절대강자였던 배달의민족(배민)을 앞질렀습니다.(더퍼블릭 보도)
지난 4월부터 자체 의류 상품 판매를 시작한 세븐일레븐 패션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보다 20% 증가했다고 합니다. (MBC 보도)
Latest from Blog
日 COUNTERWORKS: 테넌트와 상업시설을 연결하는 프롭테크 플랫폼
한때 팝업 단기 매칭하는 스타트업들이 전세계에 탄생했었지요? 이중 많은 기업들이 서로 합병하거나 비즈니스를 전환했는데요. 여기 이 스타트업은 '심화' 시키는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뚫고 갔어요. #Counterworks 는 이제 팝업만 매칭하는 게 아니라 상설매장과 상업시설을…
[몰아보기] 프롭테크 트렌드
아직 프롭테크 시장은 죽지 않았습니다! 이참에 최근 잘나가는 프롭테크 이야기들 모아볼까요? https://www.dailytrend.co.kr/%e6%97%a5-counterworks-%ed%85%8c%eb%84%8c%ed%8a%b8%ec%99%80-%ec%83%81%ec%97%85%ec%8b%9c%ec%84%a4%ec%9d%84-%ec%97%b0%ea%b2%b0%ed%95%98%eb%8a%94-%ed%94%8c%eb%9e%ab%ed%8f%bc/ https://www.dailytrend.co.kr/%e4%b8%ad-%eb%b2%a0%ec%9d%b4%ec%bb%a4%e8%b4%9d%e5%a3%b3-%eb%b6%80%eb%8f%99%ec%82%b0-%eb%b6%95%ea%b4%b4-%ec%86%8d%ec%97%90-%eb%8f%85%eb%b3%b4%ec%a0%81-%ec%84%b1%ec%9e%a5-%ec%a4%91%ec%9d%b8/ https://www.dailytrend.co.kr/mint-house-%ed%98%b8%ed%85%94-%eb%b9%84%ec%a6%88%eb%8b%88%ec%8a%a 궁금한 이야기를오늘 잠금해제 하세요 첫 가입자는 1만원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알아보기 로그인하기…
케어링,Kering Beauté 로레알에 매각: 뷰티사업 쉽지 않네
케어링이 2년 전 대대적으로 런칭한 #KeringBeauté 가 로레알에 매각되었어요. 뷰티사업을 하기란 쉽지 않은 것..! 최근 케어링에서 뜻밖의 소식이 들려왔어요.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같은 하우스를 거느린 케어링이 2023년 야심차게 출범시켰던 뷰티 사업부 ‘Kering…
SPI 위클리 뉴스 브리핑(2025년 10월 셋째 주)
SPI가 데일리 트렌드와 제휴하여 ‘SPI 위클리 뉴스브리핑’을 제공합니다. 매주 금요일, 한주 동안의 경제, 리테일 및 공간 비즈니스 시장 주요 소식과 SPI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10-10.16)
한 주간의 국내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최근 한국에도 #가챠 열풍이 불고 있단 거 아시나요? -알리익스프레스가 신세계와 손잡고 알리프레시(Ali Fresh)를 출범시켰어요!-한섬이 불황 속에서도 성장하며 올해 처음으로 GMV 4000억을 돌파했어요. [Why] 다이소 패딩·세븐일레븐 캐시미어 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