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브랜드는 '패션브랜드'란 이름에 갇혀 있을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은 시장을 늘리고자 할 때 신규브랜드를 런칭하시나요, 아니면 브랜딩을 확장하시나요? #Beams 는 브랜딩을 확장합니다. Beam가 확장된 #Beams_Japan. 이제 #위스키 까지 나왔어요.
일본의 Beams는 늘 새로운 플레이로 소비시장을 리딩해온 브랜드예요.
Beams는 도쿄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정의하고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에 대해 항상 선도적인 가치를 제안 해 왔죠.
이 브랜드는 1976년 도쿄 하라주쿠에 1호점을 오픈한 뒤 지금까지 변함없는 트렌드의 발신지發信地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의류브랜드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패션의 영역을 크게 넘어 다양한 장르에서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하고 있어요. 이제 고객들은 Beams의 라디오를 듣고 Be AT이란 Beams의 디지털 매거진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