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서 점점 더 #선케어 시장에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집중되기 시작했어요. 여기 #Z세대 를 위한 선케어 브랜드 이야기를 들어보시겠어요? 이 세트는 스티커와 스프레이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점점 커지는 SPF 시장에서 Z세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요?
런던 기반의 브랜드 Beame은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은 널리 퍼졌지만, 정작 자주 덧바르는 습관은 여전히 부족하다는 데에서 기회를 보았어요. Beame의 창립자 에니예 오카(Eniye Okah)는 Gen Z들이 선크림을 바르긴 하지만, 사실 영국 인구의 70%는 선크림을 다시 덧바르지 않는다는 점을 포착했어요. 사실 선크림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시간이 지나면 다시 덧발라야 하죠.
올해 3월에 출시된 Beame은 Gen Z 소비자들이 선크림을 쉽게, 그리고 재미있게 바를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하고 있어요. 첫 제품은 두 가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