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용#스몰토픽 이에요~!
온라인 식품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CartArt#장바구니전술!
지금 이 분야의 눈부신 주자들은 #과자브랜드 들이에요.누
가 어쩌고 있는지 함 볼까유?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 이야기한 충동구매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해볼까요?
오늘 아마존이 바라보는 미래의 식품 이커머스와 Anycart를 소개하면서 몇가지 의미있는 지표를 말씀드린 바 있어요. 그 중 온라인 식품구매에서 충동구매는 주로 '스낵'에서 비롯된다는 통계를 가장 잘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은 역시 '스낵' 기업 들이랍니다.
보통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무료배송을 받으려면 최소 얼마 이상 구매해야 하는 한도가 있지요? 요 한도가 초큼 모자랄 때 소비자들에게 '요거 어떠세요?'라기 추천하기 좋은 품목은 '스낵'이에요. 싸면서도 충동구매가 잘 먹히는 제품이니까요.
초컬릿바랑 껌을 생산하는 미국 기업 Mars는 바로 요 틈새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Alibaba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어요. 알리바바가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