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인플레이션이 오래 지속되면서 유통 기업들의 소위 #가성비_PB 들이 잇달아 런칭되고 있는데요. 아마존도 이 대열에 합류했어요. #Amazon_Saver 는 어떤 라인인지 알아볼까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식료품 가격이 계속해서 오르며, 소비자들은 식료품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어요. 이러한 경제적 부담은 특히 저소득층과 중산층 가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대형 그로서리 체인들은 이러한 상황에서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저가 PB를 속속 출시하고 있어요. 소비자들이 값비싼 브랜드 제품 대신 저렴한 대안을 선택하게 되면서, 대형 유통업체들은 PB를 중요한 전략으로 삼고 있죠.
최근 눈에 띄는 사례로는 Target과 Kroger가 있었어요.
Target은 2024년 2월, Dealworthy라는 새로운 저가 PB를 선보였어요. Dealworthy는 주로 일상적으로 필요한 가정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