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올 상반기 눈에 띄게 둔화되었던 #룰루레몬 이 3분기에 다시 강력한 성장세로 돌아왔어요. 이렇게 전략이 딱딱 들어맞으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룰루레몬이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어요.
수개월간 성장 둔화가 있었지만, 룰루레몬(Lululemon)은 3분기 매출이 9% 증가한 24억 달러를 기록하며 올해 가장 큰 매출 증가율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어요. 같은 기간 비교 매출(comps)도 4% 증가했어요.
현재 룰루레몬은 북미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한 전략을 실행 중인데요. 북미 지역 매출은 2% 증가했지만, 비교 매출은 2% 감소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익 면에서는 강력한 성과를 보이며, 순이익이 41.5% 급증했고 영업이익도 45% 이상 증가하며 4억 9천만 달러를 넘어섰어요.
올해 상반기에는 덜 매력적인 제품 구성과 적절한 사이즈 부족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했었는데요. 룰루레몬의 CEO 캘빈 맥도날드(Calvin McDonald)는 목요일 애널리스트들에게 제품 구성을 새롭게 하고 제품 및 마케팅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