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자사몰은 '웹' 중심인가요, '앱' 중심인가요? 이제 패션은 #앱 중심이 되어야 할 시점이에요. #올세인츠 의 경우 앱 중심으로 전환한 뒤, 5배 높은 전환율을 기록했어요.
여러분은 '앱'에 포커스를 두고 계신가요, '웹'에 포커스를 두고 계신가요?
올세인츠(AllSaints)는 지난해 새로운 앱을 선보였어요.
올세인츠의 앱은 2023년 3월에 영국과 미국에서 출시되었어요. 2024년 1월까지 설치 수는 거의 15만 건에 달하고, 앱 사용자의 전환율이 모바일 웹 사용자보다 5배 높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웹과 앱은 다른 환경을 제공해요.
RetailTouchPoints와의 인터뷰에서 제임스 레이드(James Reid), 올세인츠의 혁신 책임자는, 앱이 고객과의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특히 충성도 높은 고객을 식별하는 필터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어요. 앱을 다운로드하고 활발하게 사용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브랜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