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젤편한운동화 #올버즈 신어보셨어요?
런칭 1개월만에 완판..전설을 쓰고있는 스니커즈에요.
#미래형패션브랜드 는 어쩌면 #모노프로덕트 브랜드일지도 몰라요.
클래식한 패션마케팅의 룰은 아직 깨어지지 않았답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이 벌써 목요일이네요. 낼이 또 불금이란 게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이번 주는 시간이 후다닥 가버렸어요.
오늘은 스니커즈계의 와비파커라 불리는 올버즈(Allbirds) 이야기입니다. 이미 아는 분들은 다 아시는 운동화죠? 한국 소비자들이 직구한 뒤에 보니 'Made in Korea'더라, 대체 어느 공장이 생산 중이냐, 란 소문이 돌며 또 한번 세간에 회자됬던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테크놀러지'라고 하면 '커머스 테크놀러지'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었어요. 리테일에서 '앱'을 어떤 방식으로 연결시킬 것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