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온라인쇼핑에서 소비자들은 '검색'대신 AI에게 '질문'을 던지기 시작했어요. 유저들이 #구글 에서 뭔가를 검색하고 클릭해주어야 Google은 돈을 벌지요? #제로클릭 시대가 된다는 건 Google에게 재앙일 수도 있지만, 구글읜 AI Mode로 이런 변화를 스스로 자초하고 있어요. 왜냐면, 구글의 시나리오에선 이 변화는 구글에게 엄청난 기회일 수 있답니다. 잘 하면 고객의 모든 여정을 구글이 차지하게 되는 독식의 기회. 요즘 자고 일어나면 구글이 하나씩 새로운 기능을 발표하고 있지요? 전문가들 중에서도 구글의 앞날을 밝게 보는 이들이 있어요. 오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안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