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가전 은 가전 회사들만 만드는 전유물이 아니에요. 한국의 풀무원, 일본의 니토리는 각자의 맥락에서 가전을 중요한 성장의 축으로 보고 있어요. #식품 회사와 #가구 회사에게 가전은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이커머스가 없던 시절, 가전은 종류에 관계없이 삼성이나 LG 대리점, 혹은 하이마트를 둘러보며 구매하던 품목이었어요.하지만 이커머스 시대가 활짝 열린 뒤, 발뮤다(Balmuda)나 다이슨(Dyson) 같은 브랜드가 등장하면서 이제 가전을 구매할 때는…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