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가 #패션위크 스케줄을 엉망으로 만들었어요.
하지만 그 와중에 패션기업들은 #라이브스트리밍 에 눈을 뜹니다.
소비자들이 과연 이에 응답했을까요?
지금까지의 결과로는 그들은 #크게 #호응 해주었어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패션계는 '중국없는 패션위크'라는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됐어요.
중국은 이미 전세계 럭셔리 시장의 1/3을 소화하는 거대시장이에요. 중국과의 커넥션이 끊긴다는 것은 럭셔리 브랜드들로선 생각할 수 없는 문제랍니다.
이 때문에 이번 패션위크에는 '라이브스트리밍'이 어느 때보다 크게 확산됐어요.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