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아마존식 #기업문화 이야기예요~
요즘 한 #스타트업 이 아마존처럼 운영하다 된서리를 맞고 있어요.
신기한 건, 왜 모두 모두 #90년대의 #아마존 을 기억하는가 하는 것.
실은 제프 베조스 자신이 이미 옛날의 그가 아니랍니다.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삼시세끼를 집에서 꼭꼭 해먹는대요. 남편이나 저나 둘 다 1인 기업이라 밥을 네가 하네, 내가 하네 맨날 아옹다옹이에요. ㅋㅋㅋ 어젠 남편이 떡볶이를 했는데..와아~그래도 떡볶이 비슷한 맛이 났어요! 하지만 곧 신당동이 그리워지는 나.. 코로나 사태 마무리되면 거기부터 가야겠어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아마존식 기업문화에 대해 얘기해볼까유?
어제는 아마존이 '소비자 집착'이란 기치 하에 직원들에게 상당히 터프한 문화를 구축하는 것으로 유명하단 것과.. 이런 독재적 리더십이 Teslar와 Amazon에는 먹혔지만, Uber에겐 씨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