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라면 꼭 읽어야 할 글이에요,
#새로운 #닷컴버블, #온라인광고
어떤 허점이 어떻게 부풀려지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한국에도 #경제학자 들의 도움이 필요할 듯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우앙~ 어제는 출장 갔다 와서 모처럼 집에서 제가 하고 싶은 것들을 했어요. 떡볶이, 호떡, 영화.. 엉엉.. 그동안 이거 넘 하고 싶었었단 말이죠..! 그리고 2020년 계획이라는 것도 살짜쿵 세워봤지 말입니다? 하핫.
오늘은 좀 충격적인 이야기예요.
혹시 여러분 The Correspondent란 미디어 아시나요? 보통 인문학적으로 깊이 있는 기사를 많이 다루는 미디어인데, 지난달 온라인 광고에 관한 섹션이 추가되었답니다. 이 섹션의 이름은 Nonsense of Online Advertising(온라인광고의 넌센스)이에요.
그 첫 번째 기사의 헤드라인은 요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