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에서 사업하시는 분들 필독입니다.
최근들에 #게임 이 중요한 마케팅 채널이 되고 있어요.
특히 중국은 게임인구 #58프로가#여성 이라네요.
패션/뷰티는 이를 어떻게 이용하고 있을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패션은 점점 서브컬쳐의 강한 영향을 받고 있어요. 보드 문화와 Supreme, 힙합 문화와 Yeezy의 관계는 이를 반증합니다. 전에 보드, 힙합, 다음의 서브컬쳐는 게임이 될지 모른다고 한번 소개한 적 있죠?
그 예상은 어느 덧 현실이 되어가는 것 같네요. 마스터카드에 이어 루이비통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스폰서가 되면서 패션과 게임의 관계는 한층 깊어지고 있어요. 이 게임에 대한 관심은 전세계가 다르지 않지만,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