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브랜드/유통사 #MD 들 오늘 정보 필독입니다~
#DMP 를 쓰는 MD의 개편한 삶을 보게 되실 거예요.
#빅데이터분석 , 그거 사람이 못 해요. #AI 가 해야죠.
근데 또 AI, 그것도 아무나 못 써요. 어려워서...
그래서 바로 #DMP대중화 가 필요하다니깐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으앙~ 잠을 설쳤어요~~ 멀까요. 어제는 새벽 3시까지 말똥말똥말똥.. 뒤척뒤척뒤척.. 겜을 했더니 더 말똥말똥.. 요즘 시덥지 않은 그림 다른 데 찾기 겜에 빠져서는 틈날 때마다 레벨업에 도전하고 있다니깐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DMP 이야기를 이어가 볼까유? 어제는 DMP가 뭔지, 마케팅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대충 소개했어요. 그렇다면 한국에서 지금 DMP 시장은 어떻게 열려가고 있는지, 오늘은 요 부분을 좀 파볼까 해요.
두 사례를 들어 좀 구체적으로 소개할까 하는데요. 하나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