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월드 가 흥미로운 #유통실험 에 도전해요.
13개 브랜드를 모아 #아름다운 #팝업백화점 을 기획 중입니다.
잘 선정된 #스타트업 브랜드, 잘 짜여진 #가구,
과연 어떤 프로젝트인지 자세히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최근 패션기업들의 미래전략은 매우 다양해지고 있어요. 과거에는 시대가 변하는 새로운 시대에 맞는 신규브랜드를 스스로 런칭하는 것이 정답이라 여기곤 했었죠.
그러나 오늘날 패션기업들은 조금 다른 방식의 미래 전략을 꿈꾸고 있는 듯 합니다. 오늘 소개할 일본의 월드(ワールド)는 최근들어 미래 전략의 일부를 스타트업과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투자하는 방향으로 두고 있어요.
지난주에 월드는 주목받는 스타트업 브랜드를 모은 POP-UP형 백화점 '246st MARKET'를 9월 14일- 23일 본사 사옥에서 오픈할 거라고 발표했어요. 이 13개의 브랜드는 군지사유미(軍地彩弓)의 큐레이션으로 이뤄졌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