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스토어,4가지 필수요소
by
sohee
2018-01-11
A:#플래그십스토어,이제 그만 접을까봐...
B:뭐? 너 #고객경험 몰라? 접으면 고객은 어디가서 경험하냐!
A:그래? 너넨 그래도 #마이너스운영 은 아닌가 보다.
B:..아니..나도 마이너슨데..그거 접으면..진짜 망한 줄 알 거 아냐ㅠㅠ
요런 분들 필독요. #신통한해법, 들어나 보자구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저 어제부터 팔운동 시작했어요~ ㅋㅋㅋ 쌤 왈, 저는 팔근육과 등근육이 부실해서 허리근육과 승모근이 무리를 하고 있다네요. 이러면 쉽게 오십견이 온답니다... 팔다리가 가늘면서 배만 나온 체형을 거미형 체형이라고 한다면서요. ㅋㅋ 저는 개미형 체형에 도전해 볼랍니다!
오늘은 플래그십스토어 이야기에요.
한국 유통에서 플래그십스토어란 말을 처음 쓰이기 시작한 건 90년대말 쯤이었어요. 사실 전에는 그런 게 있는지도 잘 모르다가, 명품들이 글로벌 도시에 삐까 뻔쩍한 컨셉의 대형 매장들을 '플래그십 스토어'란 이름으로 전개하는 걸 보게 되면서 '와~ 저런 플래그십스토어가 브랜드 밸류를 높여주는구나~' 하고 알게 되었달까요? 그리고 2004년 제일모직의 빈폴 플래그십 스토어가 처음 오픈했을 때 '한국 최초의 플래그십'이라며 다들 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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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는 2026년 1분기 매출과 주당순이익(EPS)이 예상치를 상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673억 1천만 달러로 예상치인 671억 4천만 달러를 넘어섰고, EPS는 4.50달러로 예상치인 4.27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아마존은 당일 배송 식료품 매장 수를 8월의 1,000개에서 2,300개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아마존에 따르면 신선식품 품목이 30% 증가했으며, 신선식품 매출은 1월 이후 무려 30배나 급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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