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논란의 중심에선 콜라보가 하나 있어요.
데님 브랜드 #랭글러 와 빌보드 7주간 1위 #릴나스엑스
논란은 레버리지하면 #결정적기회 가 되기도 하죠.
랭글러는 이 사안을 어떻게 다루게 될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지난해 최고의 마케팅으로 꼽혔던 나이키의 'Dream Crazy' 캠페인을 기억하시나요?
캠페인이 시작되자마자 나이키슈즈를 불태우는 인스타그램 포스팅이 시작되었고, 다시는 나이키를 신지 않겠다는 선언이 SNS를 도배했었죠.
그러나 역설적으로 같은 기간 판매는 치솟고 있었고, 이 캠페인은 2018년 최고의 캠페인으로 여러 시상식에 이름을 올렸어요. 때로 문제적 캠페인은 최고의 캠페인이 되기도 한답니다.
지금 랭글러(Wrangler) 데님이 비슷한 입장에 서 있어요.
랭글러는 아시다시피 미국의 전통적인 데님 브랜드예요. 이들의 이미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