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화점 매출통계는 잡화의 끝없는 추락인데요.
어째 #해외백화점들은 #가방섹션을 #확대리뉴얼 중이에요.
혹시.. 우리도 넓히면 잘되려나요..? 머시 문젤까유?
edited by sasshi(박주민)
얼마 전 미국의 삭스핍스애비뉴 백화점이 맨하탄점을 리뉴얼 오픈했어요. 그리고 이 새로 리뉴얼된 삭스핍스는 현재 글로벌 백화점 1위를 자랑하는 셀프리지와 닮은 점이 있었죠.
셀프리지 또한 지난해에 런던 플래그십을 리뉴얼했어요. 그때 가장 큰 화제가 되었던 점은 '세계에서 가장 크다'고 자랑한 액세서리 홀(Accessories Hall)이었어요.
이번에 리뉴얼한 삭스핍스 또한 같은 행보를 보이고 있답니다. 이들은 핸드백 매장을 3배가 넓혀 일종의 핸드백 엠포리움을 구축했어요. 이 핸드백 섹션은 무려 2억5천만 달러가 투자된 리뉴얼 프로젝트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였죠.
삭스핍스의 전체 1 층은 지금 Celine과 Bottega Veneta, Miu Miu 등 50개 브랜드를 다루고 있어요. 제품 구성도 셀프리지[mfn]셀프리지의 제품 구성 전략은 아주 놀라와요. 매입과 입점을 병행하는 스타일인데, 이들이 가장 중시하는 건 트렌드 관리랍니다. 자세한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