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엔비디아나 구글보다 더 급등한 주식이 있었으니, 바로 #어번아웃피터스 예요. 지금 미국 Z세대들은 #GAP 과 어번아웃피터스 같은 추억의 브랜드에 열광하고 있어요. 두 브랜드 모두 한 때 #Zara 의 아성에 위협받았던 브랜드들인데요. Z세대들에게 Zara가 주춤한 사이, 두 브랜드는 어떻게 마음을 얻었을까요?
어번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Inc)가 화요일에 3분기 매출이 12.3% 증가해 사상 최대인 15억 3천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어요.
10월 31일로 마감된 분기 동안 소매 매출이 9.6% 증가했고, 동일 점포 매출도 8% 증가했는데요. 브랜드별로는 Urban Outfitters의 동일 점포 매출이 12.5%, Anthropologie 의 동일 점포이 7.6%, Free People 의 동일 점포이 4.1% 증가하며, 모든 브랜드가 눈에 띄는 성장을 이뤘어요. 렌탈 서비스로 시작한 Nuuly 구독 매출도 평균 활성 구독자 수가 42.2% 증가한 덕분에 48.7% 증가했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