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에선 #슈퍼마켓 들이 플래그십 중심으로 #정육 코너를 특화시키고 있어요. 이온 또한 '고기의 테마파크' #미트파크 를 런칭했는데요. 소비자들은 '정육 코너가 재미있어졌다'고 반응해요. 점점 고기만은 맛있게 먹고 싶은 '고기에 진심인 소비자'가 늘어가는 데다가, 고기는 돈이 됩니다.. 단가도 마진도 레벨에 따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는 것..! 이온 미트파크가 어떤 구성인지 함 들여다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은 장 볼 때, 제일 소중하게 여기는 품목이 무엇인가요? 이것만큼은 싼 거 안사고 '질 좋은 거' 사야겠다고 결심하는 품목요. 저희 남편은 확실하게 '고기'랍니다. 고기만큼은 한우 할인이 아니라면 절대로 싼 걸 찾지 않지요. 고기는 너무나 소중한 것이기에... ㅋㅋㅋㅋ
최근 이렇게 '고기에 진심'인 소비자들은 최근 늘고 있어요. 우리 나라에도 숙성육 전문점, 앵거스비프 전문점 등 다양한 전문정육점들이 늘고 있지요? 일본도 마찬가지예요. 최근 일본의 대형 슈퍼 기업들은 너도나도 정육 코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