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 시장에선 ‘과대광고’에 흔들리지 않는 #과학자 들의 뷰티가 주목받고 있어요. 바이럴 대신, 데이터, 실험, 논문, 학계에서의 입증이 새로운 뷰티의 토대가 되고 있답니다. #로레알 이 인수한 #Medik8 과 최근 투자 유치에 성공한 #OneSkin 이 어떤 브랜드인지 들어보시겠어요? 최근 글로벌 뷰티 씬에서는 “science-over-social” 란 말이 심심치 않게 쓰이고 있어요. “Science-over-social” 전략은 최근 뷰티 산업에서 주목받고 있는…

에르메스의 몰입형 추리체험극 “Mystery at the Grooms”
지난주까지 뉴욕에선 #에르메스 의 몰입형 #추리체험 #팝업 이 큰 화제였어요. 이제 럭셔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