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K뷰티 들은 북미에서 신화를 썼어요. 많은 언론들이 스타트업에 주목하지만, #아모레퍼시픽 의 남다른 파워에서 배울 점이 있어요. #라네즈 는 길고 강함 힘을 발휘하며 이제 북미에서 브랜딩이 자산으로 이어지는 단계에 올라와 있답니다. 아모레는 대기업답게 라네즈를 키워왔어요. 올바른 전략과 현지 실행력, #코스알엑스 의 미래가 밝은 이유도 여기에 있어요. 최근 북미 시장에서 K뷰티의 성장은 놀라와요. 그리고 파워풀한 성공…

2025 선케어 분야의 주목할 성분들 : SCC78을 중심으로
선케어 시장은 지금 뷰티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예요. ‘뷰티 성분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