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선 최근에야 #라이브커머스 가 흥하고 있어요. 지금 일본 시장에 진출해 계시다면, 눈여겨 봐야 할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들도 생겨나고 있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채널엔 언제나 기회가 있는 법!일본에서 이제야 라이브커머스가 고개를 들고 있어 화제예요. 한국은 중국같은 규모는 아니지만, 일찌기 코로나 때부터 무섭게 붐이 일기 시작해 이제는 일반화된 마케팅이 되었는데요. 일본은 여러 언론에서 올해가 일본 라이브커머스의 원년이 될…

日 스포츠웨어들의 ‘워크웨어’가 신장 중입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워크웨어 붐이 일고 있지요? ‘워크업’을 비롯해 아웃도어 기업들의 안전화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