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 의 세계! 지금 #마트 비즈니스를 운영 중이신가요? 요즘 MZ세대가 모조리 쿠팡만 가고 있어서 신규 포착의 기회를 잃고 있나요? 이제 오프라인 슈퍼마켓들이 다르게 움직여야 할 때예요. Z세대들이 뜨겁게 반응 중인 #SupermarketHaul 트렌드를 알아보자구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달라지고 있는 슈퍼마켓들의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예요. 그동안 슈퍼마켓들의 마케팅은 '오늘의 할인'이나 '오늘의 특가' 혹은 '쿠폰 발행' 같은 것이 주력이었어요. 아무래도 민감한 '장바구니 물가'를 다루는 곳이다보니, 과거엔 가격 중심의 포인트 전략이 마케팅의 핵심이었죠.
하지만 세상이 달라지고 있지 말입니다? 지금 슈퍼마켓들은 '신규 유입'에 포커스를 두어야 해요. 안 그러면 고객이 점점 줄어드는 수가 있어요... 모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