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패션 #Zara의 #라이브커머스 전략은 다른 패션 브랜드와는 전략과는 많이 달라요. 매주 콘텐츠를 쏟아내는 브랜드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Zara는 시즌에 한 번 'Zara Streaming' 시리즈를 출시하죠. 커머스 방식도 상당히 다른데요. 어떤 프로그램인지 한 번 자세히 볼까요?
Zara의 브랜딩 전략은 최근 더 트렌디해지고 있어요. 오랫동안 이 브랜드는 제품 외의 마케팅 활동에는 소극적이었죠. 하지만 소비자의 행동 패턴이 달라지면서 Zara도 소통 방식에서 많은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Zara의 라이브커머스 전략은 특히 인상적이랍니다.
지난해 9월, 스페인 아코루냐(A Coruña)에 본사를 둔 Zara가 처음 선보였던 라이브 쇼핑 프로그램 ‘Zara Streaming’이 2025년 3월 두 번째 에피소드로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