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들은 모두 #프리미엄_아우터 시장을 노리고 있어요. 가장 큰 마진을 약속할 뿐 아니라 소비자도 좋은 아우터에는 지갑을 열기 때문이죠. 이 시장은 몽클레어, 캐나다구스, 막스마라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의 텃밭이었는데요. 일본의 #산요코트 는 내수형 명품으로 확고히 자리잡는 분위기예요. #100년코트 를 만드는 이 기업의 자세, 함 들어볼까요?최근 고가 의류 시장에서는 “아우터”라는 카테고리에서 점유율을 차지하려는 브랜드들이…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