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누적 참가자 500만명, 멤버 70만 명을 거느린 #여행사 가 있어요. #시니어 전문 여행사로 이제 거대한 커뮤니티가 되었죠. 요. #액티브시니어 들이 선호하는 #여행 은 더 이상 관광버스와 보양식이 중심이 효도관광이 아니랍니다. 여기 ‘배우면서 여행한다’는 러닝 트래블의 강자 #로드스콜라 이야기를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시니어 비즈니스 중 큰 잠재력을 지난 신기한 여행 브랜드 하나 소개할께요. 이름하여 로드스콜라(Road…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