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미국 슈퍼마켓들의 새로운 성장 동력 '#온라인_케이터링'에 대해 소개했어요. 이 참에 그동안 슈퍼마켓, 마트, 그로서리 쪽의 돋보였던 트렌드들 한 번 모아볼까요?
[몰아보기] 변화하는 슈퍼마켓 전략
by
sohee
2025-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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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올해 9월 국내 주요 유통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7.7% 증가한 16조4천억원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온라인 매출이 16.5% 급증하여 전체 매출의 53.8%를 차지한 반면, 오프라인 매출은 1.0% 감소해 온·오프라인의 희비가 엇갈렸습니다.
지난 6월 말 현대백화점이 철수한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대해 자산운용사 이지스와 아파트 입주민들이 리모델링 계획안에 합의했습니다. 당초 이지스자산운용은 백화점 자리를 오피스 시설로 전환하려 했으나, 입주민 반대로 상업시설 비중을 늘리고 건물 외관도 현행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무신사 계열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29CM는 최근 무신사의 ‘무배당발’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의 약자로, 무신사가 6월 선보인 7일 배송 서비스(과거 플러스배송)를 리브랜딩한 것입니다.
서울 성수동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봉제인형 브랜드 젤리캣(Jellycat)이 한국 시장 공식 론칭을 발표했습니다. 11월 5일부터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MM성수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젤리캣 스페이스’를 열고 다양한 캐릭터 인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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