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식료품점을 제외하곤 68개나 되는 실물 매장을 모두 닫았던 #아마존. 그러나 아마존의 매장 야심은 끝난 게 아니었어요. 2024년 아마존은 무수히 많은 #가상매장 으로 컴백했답니다. 이름하여 #AmazonBeyond!“지금이 메타버스를 할 때인가..?”란 생각이 드시나요? 저도 그랬는데.. 직접 들어가보니 AmazonBeyond는 뭔가 좀 다르지 말입니다? 아마존은 #가상쇼핑계의_로블록스 가 되려 하고 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아마존의 새로운 야심에 대한 이야기예요.아마존은 2년 전,…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