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셜에서 바르는 즉시 눈가 주름이 사라진다는 화장품 광고 보신 적 있으시지요? 이 기술은 십여년 전부터 잊을만하면 또 버즈가 되었다가.. 잊을만하면 또 버즈가 되요. 늘 누군가는 새로운 중년으로 진입하니까요. 하핫. 어떤 포뮬라인지, 왜 글로벌 뷰티 대기업들엔 이런 제품이 없는지 함생각해볼까요?요즘 소셜에서 한 번쯤은 바르는 즉시 눈가의 주름이 사라진다는 화장품 광고를 보신 적 있을 거예요. 대표적으로는…

로레알이 글로벌 마케팅에 AI를 활용하는 법
최근 열린 ShopTalk 유럽 행사에서 #로레알 서유럽 CMO가 로레알이 #AI 를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