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Y2K 브랜드의 소환이 하나의 유행이 되고 있어요. 당시의 미학을 대표하는 #VeraBradely 도 최근 틱톡에서 인기몰이 중인데요. Y2K 시절에 한국에서도 비슷한 미학으로 인기를 끌던 브랜드가 있었지요? 다시 이 화려한 패브릭 트렌드가 돌아올까요?최근들어 Y2K 시절의 브랜드들이 다시 트렌드의 한복판으로 소환되는 일이 늘고 있어요. 특히 Z세대들이 자신들의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에 젖게 하는 브랜드들을 선호하기 시작하면서, Y2K…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