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네스프레소_부티크 가 글로벌 매장 수를 확장하고 있어요. 이 흥미로운 매장은 네스프레소의 몰입형 커피 부티크로, 브랜드의 플래그십 역할을 해요. 어떤 경험을 제공하는지 알아볼까요?
혹시 '네스프레소 부티크(Nespresso Boutique)'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최근 네스프레소가 전 세계에 경험 중심의 몰입형 커피 부티크를 늘리고 있어요. 네스프레소의 부티크 사업은 2000년에 파리에서 처음 문을 열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이 기업이 말하는 부티크란 네스프레소 브랜드의 일종의 플래그십이에요.
보통 네스프레소 제품을 판매하는 일반 판매점들과 다르게, 이곳은 네스프레소의 철학, 공급망, 제품 시음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네스프레소는 커피에 "몰입"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한 접점이라고 설명해요. 최근 Z세대들이 브랜드들과 더 긴밀한 소통을 원하게 되면서 점점 전 세계에 커피 부티크를 늘려가고 있는 추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