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일본의 #시니어도시락 사업을 아시나요? 놀랍게 이 고령자를 위한 도시락은 하루에만 24만 5천개가 팔려나간답니다.. 시니어 사업이 ‘모든 노인’을 대상으로 하면 자칫 ‘복지’로 기울면서 마진을 만들 수 없지만 #선별된시니어 를 타겟팅하면 큰 시장이 될 수 있어요. ‘#와타미의_택식‘이야기를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의 실버 비즈니스 중 ‘도시락 사업’에 대한 이야기예요.일본 노인들은 의외로 도시락을 많이 드시네요… 집에서 반찬 해…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