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D2C #스타트업 을 운영 중이세요? 이 비용관리에 탁월한 재능을 보이는 올리브유 스타트업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Graza 란 이 스타트업은 올리브값이 폭등하는 와중에도 단 1달러만 비용을 올렸어요. 그리고 매출의 단 5%만을 광고비로 쓰며 성장 중이랍니다. '버티기'린 얼마나 놀라운 재능인가!
안녕하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미국의 올리브 오일 스타트업 Graza의 이야기예요.
세상에 태어난 지 이제 2년째를 맞고 있는 이 스타트업은 놀랍도록 빠르게 성장하고 있답니다. 2022년 1월 처음 사이트를 오픈하고 최초의 1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요. 3개월 뒤인 4월에는 매출 50만 달러를 돌파하고 있었어요. 더욱 인상적인 점은 여기까지 오는 데 단 한 건의 유료 광고도 없었다는 거예요.
지금은 2년 차니까 더 커졌겠지요? 이후 구체적인 매출은 공개된 바 없지만, 여러모로 업계 관계자들을 놀래키고 있어요. 특히 이 브랜드의 장점은 허리띠 졸라매고 버티기예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