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미디어에선 꽤나 힘을 발휘하는 #베스트바이 가 #광고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뭘 했게요? 리뷰 미디어 CNET과 데이터를 통합해요. 타사 미디어를 우리 앱과 통합해서 얻는 효과는 무엇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BestBuy와 CNET의 흥미로운 콜라보에 대한 이야기예요.
CNET은 기술 뉴스, 리뷰, 기사, 블로그 및 팟캐스트를 제공하는 미국의 미디어 웹사이트예요. 1994년에 설립되어,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전자기기, 모바일 앱, 보안 및 기타 여러 기술 관련 주제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가장 널리 알려진 분야는 가전제품과 디바이스에 대한 리뷰랍니다.
BestBuy는 전자제품과 디바이스를 판매하는 곳이쥬? BetBuy는 자기네 앱하고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쇼핑할 때 CNET 리뷰를 직접 보면서 쇼핑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해요. 즉 남의 콘텐츠를 내 채널에 통합하겠단 소리예요.. 호오.. 진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