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가 #Genies 에 입점했어요.
럭셔리 브랜드들은 이제 SNS마케팅으론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점점 #에모지, #스티커, #게임 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어요.
누가 어쩌고 있는지 함 알아볼까유?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엉엉엉 감기에 또 걸렸지 말입니다..? 하아.. 주말도 바쁘고 담주, 그담주 그그 담주까지 연짱 바쁜데 어쩌면 좋을지 몰겠어요. 결혼 15주년이라고 또 이번 클스마스는 영국에서 보내기로 했거든요. 남편이랑 저랑 둘다 장거리 여행을 어마 싫어해서, 결혼 5주년, 10주년, 15주년 이럴 때만 날라가기로 했어요. ㅋㅋㅋ 한번 가면 죔 오래있기..요번엔 18일날 영국가기로 잡아놨는데..워매애 넘 바빠서 지금 어째야 좋을지 몰겠어요.
오늘은 마케팅 이야기에요. 요즘 럭셔리 브랜드들이 점점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에 발을 담그고 있어 소개할까 해요. 보통 SNS마케팅이라고 한다면, 기업들이 인스타그램 같은 데에 계정을 열고, 멋진 캠페인을 벌여 팔로워를 모으는 그런 것들이 생각나시쥬? 하핫, 요즘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적극적으로 Z세대 친화적인 형태로 발전하고 있답니다.
며칠 전 Gucci가 아바타 앱인 Genies와 콜라보해서 아바타 의상을 선보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