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쥬얼리 디자인에 #생성AI 를 활용하는 브랜드가 있어요. 그동안 '디자인'의 세계는 '창의적 사람'이 수행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브랜드 아카이브가 방대하고, 헤리티지를 계승해야 하는 경우, 사람은 이 데이터를 모두 학습할 수 없어요. 미래의 디자인 프로세스는 지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일 수 있어요.
생성AI가 제품 디자인에 실질적 영향을 끼치게 될까요?
이 질문은 생성AI가 탄생한 이래 지속적인 주요 토론 주제였어요.
Digital Commerce에 따르면, 이미 많은 온라인 브랜드들이 새로운 제품 개발 및 기존 제품의 변형을 위해 디자인 과정에 생성AI를 통합하고 있어요.
온라인 쥬얼리 브랜드 J’evar는 새로운 제품을 디자인하기 위한 자체 생성AI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기업 중 하나예요. 이 브랜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즉 합성 다이아몬드를 특징으로 하는 D2C 브랜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