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오늘 패션트렌드에서 소개한 #Waterdrop 외에 틱톡에서 바이럴을 일으킨 브랜드도 함 알아둘까요? #Stur 란 브랜드 또한 #향긋한 #전해질 을 제공해요.
오늘 패션 트렌드에서 소개한 Waterdrop은 '향긋한 전해질' 사업을 하는 스타트업이에요.
비슷한 브랜드로 또 하나의 전해질 브랜드 Stur도 향긋한 전해질 제품을 생산하는데, 이 브랜드는 요즘 틱톡에서 아주 핫하답니다. 얘는 물에 녹여 먹는 큐브 스타일이 아니라 '시럽' 같은 원액을 타 먹는 스타일이에요.
2013년에 설립된 Stur는 Amazon과 전국 소매 체인에서 수년간 판매되던 브랜드였어요. 그러다 최근 틱톡에서 바이럴이 터졌죠.
처음 시작은 오가닉했어요. Stur 창립자이자 CEO인 Neel Premkumar는 Modern Retail과의 인터뷰에서 밝히길, 2023년 초부터 틱톡에서 #WaterTok이란 해시태그의 게시물들이 늘면서 Stur를 태그하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