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뷰티의 R&D,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수십-수백억원 매출 규모의 #뷰티 브랜드가 #AI랩 에서 뷰티 제품을 직접 수공예로 생산하고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이제 뷰티 R&D에 AI는 새로우 방식으로 기여하고 있어요.
"현대 라이프스타일의 극한 노화에 대응하기 위해 AI의 힘으로 제조된 이 고농축 아이 크림은 연약한 눈가에 듀얼 액션 진정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여 보다 부드럽고 강하며 탄력 있는 피부를 지원합니다."
이 제품 설명은 로레알이나 에스티로더의 아이 크림을 설명하기 위한 문구가 아니예요. 아직 그 이름을 들어본 적 없을 Odacité라는 클린 뷰티 브랜드가 자신들의 제품 '인텐스 리페어 아이 크림'을 설명하며 적은 문구예요.
이 브랜드는 2009년 설립되었어요. 현재 아마존과 자사몰, Credo Beauty 및 전세계 클린 뷰티 유통에 입점되어 있고, 매출 규모는 밖으로 알려진 바 없지만, Crunchbase에는 '매출이 100만 달러 이상인 웰니스 회사' 목록과 '매출이 10억 달러 미만인 LA 지역 기업'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