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불경기라고 해도 #패션_스타트업 에겐 늘 새로운 기회가 있어요. 어쩌면 그것이 패션의 매력이죠. 2019년 창업해 매출 3천억원 규모에 도달한 #트루클래식 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2018년 3명의 친구가 모여 3,000달러를 모았어요. 그들은 2019년부터 남성용 티셔츠를 판매하는 비즈니스를 시작했어요.
이 브랜드가 2023년 연 매출 2억 5천만 불, 한화로 3천억 원이 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게 믿겨지시나요? 이 믿기지 않는 스토리의 주인공은 바로 True Classic을 창업한 Ryan Bartlett과 그의 두 친구들이랍니다.
그는 이전에 의류를 판매한 적 없었던 인물이에요. 초기에는 실패한 음악가였고, 대부분의 시간을 레스토랑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며 보냈어요. 그러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취업했고, 이후 자신의 B2B 대행사인 SEO Direct를 시작했어요.
그때는 마케팅과 의류를 결합하는 비즈니스를 구상하기